티스토리 뷰

exo lucky(2016년)노래듣기


exo 엑소 lucky one 럭키 원
작사 제이큐 서림 최진선 장여진
작곡 ldn noise 앤드류 최 adrian mckinnon
편곡 ldn noise

exo 엑소 lucky one 럭키 원 가사


oh 태양이 뜬다
널 찾아줄 지도를 들고
좌표를 따라 나서는 항로
no matter 저 은빛 나침반은 너를 향할 테니

너를 닮은 하늘은 아름다워
오늘도 오늘도 이대로 넌 눈부셔

익숙한 듯 낯선 기 휘어버릴게
너와 나의 평행선 너머 너머 i dont mind
큰 파도에 밀려 이 항해의 끝에 내가


휘몰아치는 순간 내 세상에 멈춰선 넌 나의 only one
너를 발견한 순간 더 찬란히 빛나는 ill be the lucky one

너와 나 living it up
이곳에 just living it up
keep on coming wow wow wow wow
같은 시간 속에 oh 하나된 그 순간
well be the lucky ones

girl oh girl
비밀스럽게 숨겨둔 너의 고백 just tell me rihgt now
다가갈게 한 걸음 한 걸음 네 곁에 baby
오늘도 오늘도 절대로 never go back

오직 나만 아는 rule 바꿔버릴게
너와 나의 평행선 너머 너머 i dont mind
큰 파도에 밀려 이 항해의 끝에 내가


휘몰아치는 순간 내 세상에 멈춰선 넌 나의 only one
너를 발견한 순간 더 찬란히 빛나는 ill be the lucky one

너와 나 living it up
이곳에 just living it up
keep on coming wow wow wow wow
같은 시간 속에 oh 하나된 그순간  well be the lucky ones

수많은 사람 속 나의 lover
운이 좋게 찾은 네 잎 clover
올 것 같아 내게로 너란 행운도 멋지지 누가 뭐라해도
널 알아갈수록 yeah lets go
넌 나의 only one 난 너의 lucky one cause i

휘몰아치는 순간 내 세상에 멈춰선 넌 나의 only one
너를 발견한 순간 더 찬란히 빛나는 ill be the lucky one

너와나 living it up
이곳에 just living it up
keep on coming wow wow wow wow
같은 시간 속에 oh 하나된 그 순간
well be the lucky ones

i am the lucky one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