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od 지오디 거짓말(2000년) 노래듣기

지오디 거짓말 노래듣기


god 지오디 거짓말
작사 박진영
작곡 박진영
편곡 박진영

god 지오디 거짓말 가사

미안해 난 니가 싫어졌어 우리 이만 헤어져
다른 여자가 생겼어 너보다 훨씬 좋은
실망하지는 마 나 원래 이런 놈이니까
제발 더 이상 귀찮게 하지마
그래 이래야 했어 이래야만 했어
거짓말을 했어
내가 내가 결국 너를 울리고 말았어
하지만 내가 이래야만 나를 향한
너의 마음을 모두 정리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
내 맘을 내 결정을 어쩔수 없음을
이렇게 하지 않으면 니가 날 떠나지 않을 것임을
알기에 너무나도 잘 알기에
어쩔 수 없어 널 속일게
미안해 널 울릴게
잘가 가지마 행복해 떠나지마
나를 잊어줘 잊고 살아가줘
나를 잊지마
나는 그래 나는 괜찮아 아프잖아
내 걱정은 하지 말고 떠나가
제발 가지마

왜 자꾸 날 따라와 싫다고 했잖아
다른 여자가 생겼다고 몇번 말했잖아
너 자꾸 이러면 나 이제 정말 화낼꺼야
제발 너도 다른 사람 찾아
왜 자꾸 이러니 왜 자꾸 날 힘들게 하니
니가 자꾸 이러면 내가 널 떠나 보내기가 힘들잖니
내가 어디가 좋니 이렇게 매일 생만 시키잖니
그리고 너 정도면 훨씬 좋은 남자 얼마든지
사귈 수 있잖니 싫어 싫어
정신 차려 바보야 정신 차려 제발
다시 한번 말하지만 나는 이제
니가 정말 싫어 그러니 제발 돌아가
제발 저리가 난 니가 싫어 니가 정말 싫어
잘 가 가지마 행복해 떠나지마
나를 잊어줘 잊고 살아가줘
나를 잊지마
나는 그래 나는 괜찮아 아프잖아
내 걱정은 하지 만고 떠나가 제발 가지마

잘가 가지마 행복해 떠나지마
나를 잊어줘 잊고 살아가줘
나르 잊지마 나는 그래 나는
괜찮아 아프잖아
내걱정은 하지 말고 떠나가
제발 제발 가지마
잘가 행복해 나를 잊어줘 잊고 살아가줘
나를 잊으면 안돼
나는 그래 난나는 괜찮아 아프잖아
내 걱정은 하지 말고 떠나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